토익스피킹

처음 토익스피킹 한다면 추천하는 강의

작성자 y**

처음 토익 스피킹을 시작할 때 저는 영어에 자신감이 없었어요. 목표 점수인 130점은 저에게 너무나도 멀게 느껴졌지만,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 주셨고, 무엇보다 제가 스스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해주셨어요!
토익 스피킹을 준비하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립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