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픽
진우선생님 오픽 과외 후기!
선생님 후기 남깁니다!
처음에 오픽에 대해서 쉽게만 생각하다가,
막상 접하게되니 스피킹이 너무 힘들어서 많이 투정도 부리고 했던 것 같아요ㅠㅠ
그 때마다 응원해주셔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첫 시험에 ih라는 쾌거를 거둘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.
정말 강의내용이 다른 분들과 차별화되어있다고 생각해요!
오랜 학원 근무경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대충 야매로 하는 느낌이 아니고,
체계적인 공부방법으로 이끌어주시는 느낌이 들었습니다!
또 좋은 표현들과 단어들을 알려주셔서 약간 횡설수설 하긴했지만
잘 섞어쓴 결과 원하는 등급 나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!
영어를 놓은지 10년 가까이 되어 정말 걱정하고 힘든 시간들이였는데,
덕분에 한시름 놓게 되었습니다!
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