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픽

목표는 IL 이었는데 IM2 받았어요

작성자 어**

오픽 등급 필요하면 찐오픽 하세요!!
오픽 등급이 갑자기 필요하게 되어서 첫 시험을 시험 당일 2시간만 보고 치게 되었습니다ㅠ
목표는 IL이였는데 사실 말을 거의 못했어요.. 더듬더듬만 하고 찐오픽 책 중 사용 많이 해야 하는 파트 집중적으로 봤습니다!
결과는 IM2 나오더라구요! 생각보다 너무 잘받아서 놀랐는데 아마 필러와 다양한 형용사구들 덕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!
답을 어떻게 해야 할 지 방향성을 제시 해주셔서 이번 시험 점수 너무 만족스럽습니다
다음 등급 필요 할 때 또 쌤 찾으려구요!!
주변에도 마구 추천하고 있습니다!